수상브랜드

Award Brand라인    수상브랜드   라인




2024 년도 2023 년도 2022 년도 2021 년도
전체
분류 서비스
부문 케어서비스(방문요양서비스)
기업명 (주)한국시니어연구소
브랜드명 스마일시니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 방문요양서비스, 스마일시니어

 

스마일시니어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케어서비스(방문요양서비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스마일시니어는 실버테크 기업 ‘()한국시니어연구소의 방문요양 브랜드로, 노인장기요양등급을 받은 어르신들이 집에서 편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방문요양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스마일시니어는 전국에 39개의 파트너 센터를 확보하고 있으며 약 15천여명의 어르신을 케어해왔다. 파트너 방문요양센터들은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업무의 자동화를 돕는 ()한국시니어연구소의 하이케어솔루션을 독점적으로 공급받고 있다.

 

()한국시니어연구소는 스마일시니어 이외에도 요양보호사 전문 구인구직 알림 서비스 요보사랑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토탈 실버 케어 플랫폼을 향한 비전과 성장성을 인정받아 소프트뱅크벤처스, 해시드 등 벤처캐피탈로부터 누적 123억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한국시니어연구소 이진열 대표는 앞으로도 방문요양서비스 운영과 시스템의 비효율을 디지털로 혁신하고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는 돌봄의 질을 높여 안정적인 요양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