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브랜드

Award Brand라인    수상브랜드   라인




2024 년도 2023 년도 2022 년도 2021 년도
전체
분류 서비스
부문 케어서비스(방문요양서비스)
기업명 (주)한국시니어연구소
브랜드명 한국시니어연구소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 방문요양서비스 브랜드, 한국시니어연구소

 

한국시니어연구소가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케어서비스(방문요양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하여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시니어연구소는 65세 이상 노인들을 대상으로 약 7,400여명의 요양보호사를 파견, 집에서 요양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문요양센터를 현재 전국 각지에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한국시니어연구소 직영 방문요양센터는 자체 개발 솔루션들을 기반으로 행정업무를 대폭 줄이고 그 만큼 실제 노인들에 대한 케어에 집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요양시설 자동화 솔루션인 하이케어,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서비스인 요보사랑을 자체 개발·운영 중에 있다.

 

이외에도 네이버 계열 투자사인 스프링캠프, 배달의 민족을 투자한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등을 통해 투자 유치를 진행했으며 온누리약국과 실버제품에 대한 개발·유통에 관한 업무협약도 진행한 바 있다.

 

한국시니어연구소 이진열 대표이사는 실버테크시장과 요양시장 속에서 노인들과 보호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부분이 인정받아 기쁘다. 앞으로도 방문간호, 재활치료연계, 병원이동서비스 등 다양한 요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