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브랜드

Award Brand라인    수상브랜드   라인




2024 년도 2023 년도 2022 년도 2021 년도
전체
분류 서비스
부문 프랜차이즈(두피·탈모 케어)
기업명 코비스타
브랜드명 웰킨 두피/탈모센터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 두피탈모케어 브랜드, 웰킨 두피/탈모 센터

 

웰킨 두피/탈모 센터가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프랜차이즈(두피·탈모 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하여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2006년 론칭한 글로벌 두피/탈모케어 브랜드다. 30만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24종의 관리 프로그램 보유, 기업 부설 연구소를 통한 특허성분 및 두피 전문 기기 개발, 한국의 두피/탈모 관리 경쟁력을 세계에 알리는 활발한 해외 진출 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웰빙과 행복의 합성어인 웰니스(Wellness)’를 브랜드 컨셉에 접목시켜, 두피 건강과 자생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전 케어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두피 홈케어 라인을 강화하고 매장 내 안티 바이러스 시스템을 적용해 방역에 힘쓰는 등 고객 편의를 다각화했다.

 

이외에도 웰킨은 센터에서 실제 사용되고 있는 웰킨 코스메틱홈케어 제품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 채널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 초 오픈한 인천 구월점, 평택점을 포함해 국내 53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홍콩 등 해외에도 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웰킨 관계자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위생적이고, 편안한 환경에서 고객들이 두피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특히 집에서도 웰킨 센터의 효과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홈케어 라인 강화에도 힘을 실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목록